초역세권 입지를 활용한 고부가가치 업무복합시설
강남구 도곡동, 남부순환로 대로변과 양재역 인접 핵심 입지에 위치한 본 프로젝트는 업무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복합된 지능형 오피스타워 개발사업입니다.
더씨앤에이치는 PCM으로써 부지 선정부터 사업기획, 인허가, 시공관리, 임대지원까지 전 과정을 수행하며, 소규모 부지의 한계를 극복한 전략적 개발을 완성하였습니다.

독특한 형태의 입면 디자인으로 랜드마크적 외관 구현
각 층마다 테라스를 품어 시선을 사로잡는 입면디자인 및 외관 설계로 랜드마크적 조형성을 확보했습니다.
독창적인 외관 구성은 강남대로변에서의 시인성과 상징성을 동시에 충족하며, 더불어 상업적 가치 상승에 기여합니다.

부지 고저차와 지상 기계식 주차를 활용한 효율적 공간기획
한정된 면적에서 지형의 고저차를 적극 활용하여 전면부 상가 및 오피스텔 입구 후면부 주차장 입구 동선을 분리하고, 지상 기계식 주차 시스템을 도입하여 공간의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이로써 개발 여건의 제약을 극복하고 사업성은 물론 운영 편의성까지 고려한 공간 기획을 실현시켰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쾌적한 업무환경 조성
건축물 전 층에 자연채광과 자연환기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창호 면적과 배치를 정교하게 설계했습니다.
더불어 리프레시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각 층의 외부 테라스 서비스 면적을 확보함으로써, 실내의 조도와 공기 순환이 개선되어 사용자의 장시간 채류 및 업무에도 쾌적함 유지할 수 있습니다.

